더원케이

'리얼극장' 김상혁과 어머니가 여행에서도 싸우고 말았답니다. 2021년 10월 13일 방송된 EBS '리얼극장'에서 클릭비 김상혁(당시 나이는 33세)과 어머니 배수연씨의 라오스 7박 8일 화해여행이 그려졌답니다.


방송에서 라오스를 여행하던 한국 관광객이 김상혁을 알아보고 함께 사진을 찍었답니다. 이를 본 어머니는 "이제 네가 일을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게 팬들에 대한 진정한 예의다"며 걱정 섞인 잔소리를 했답니다. 이에 김상혁은 "잘 하겠다. 나도 너무 많이 들어서 말이 이렇게 밖에 말이 안 나오는 것이다. 내가 정마로 알았다는데 왜 자꾸 이야기하냐"고 반발했다빈다.


어머니는 "말로만 알았다고 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줬으면 한다"고 한마디를 더했고 김상혁은 "행동으로 지금 어떻게 보여드리냐. 살아가면서 보여주겠다는 것인 마음이다. 지금 내가 어떻게 할 수 있겠냐"고 언성을 높였답니다.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의 원인이었던 술이 다시 화제에 올랐답니다. 어머니는 "술 안 먹으면 괜찮다. 그런데 술 만 먹으면 실수하니까 마음을 못 놔서 그렇다"고 말했고 김상혁은 "술 얘기를 10년을 들으면 사람이 미친ㄴ 것이다. 밖에서도 듣지 집에 들어오면 엄마한테 듣는 것 같다"고 괴로워했답니다.


그는 제작진에게 "나도 많이 방송하고 인간적인 모습 보여드리면서 살고 싶다. 그런데 그런 상황도 아니고 나보고 뭘 어쩌라는 것인지 모르겠다. 과거 잘못은 어쩔 수 없는 것 아니냐. 이전에 잘 한다고 하는데 자꾸 말하시니까 (화를 냈다)"라고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답니다. 참고로 클릭비로 활동하던 김상혁은 지난 2005년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키고 '거짓말'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