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케이

예전에 방송된 JTBC '한끼줍쇼' 성북동 편에는 배우 유이와 임수향이 출연해 한 끼에 나섰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유이는 떨리는 마음으로 초인종을 누르며 자신을 소개했지만 집 주인은 유이를 모른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강호동까지 나서 "애프터스쿨 유이다"라고 말했지만 집주인은 "잘 모르겠다"며 난감해했습니다.

 

집주인이 "잘 모르겠다"며 난감해하자 유이는 "혹시 야구 좋아하시냐"고 물었습니다. 야구팬이라고 밝힌 시민에게 유이는 "김성갑 코치님 아시냐. 제가 그 분 딸이다. 제 아버지다"라고 언급합니다 ㅋㅋㅋ 놀랍게도 집주인은 "안다. 지금 저녁을 준비하고 있다. 들어오라"고 권하게 됩니다 ㅋㅋㅋ